노선별 매출
- 국내 26.7%
- 동남아 32.7%
- 일본 32.9%
흑자전환
- 영업이익 196억
- 당기순이익 106억
코로나 이전 19년도 2분기 대비 운항편수, 수송석 각각 80%, 97% 회복
부가서비스 매출은 총 매출 대비 비중이 작으므로 특기할 부분은 없음.
자본금 1,051억
자본총계 1,193억
https://blog.naver.com/karlg2000/223131331337
티웨이항공 - 여름철 성수기를 앞두고
오른 후에 이 내용을 작성하기보다는, 오르기 전날에 쓰고 내 말이 맞았지? 했제?를 시전하고 싶으나... 이...
blog.naver.com
타 LCC들과의 비교
진에어
- 영구채 470억, 분기당 13.3억 배당
- 자산 8천억, 부채 6350억, 자본 1644억, 이익잉여금 -2356억
티웨이
- 전환사채 물량 시가 620억 가량
- 산업은행 전환사채 630만주 전환됨. 시장에 나오는 중. (160만주 exit)
- 자산 1조 1500억, 부채 1조 500억, 자본 978억, 이익잉여금 -3444억
제주항공
- 전환사채 : 산업은행 764억,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영구사채 790억
- 자산 1조 8천억, 부채 1조 4600억, 자본 3521억, 이익잉여금 -4376억
에어부산
- 영구채 1200억
- 자산 1조 2천억, 부채 1조 700억, 자본 1400억, 이익잉여금 -3500억
자본 구조 상 티웨이가 가장 위험했음. 2Q 실적 발표 이후에는 에어부산이 가장 위험해질 것으로 보임.
'국내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선업 투자 (선박 종류, 전후방 산업 Supply chain) (0) | 2023.08.02 |
---|---|
HMM 매각 (영구채 1조원 전환, 전환가액, 하림, JKL) (0) | 2023.07.25 |
2Q 잠정실적 발표 현황 (디오, 네오셈, 인터로조) (0) | 2023.07.24 |
오로라 기업소개, 사업현황, 주가흐름 (0) | 2022.09.27 |
오스템임플란트 경영권 분쟁 되나, 강성부 펀드 KCGI 한진칼 사태 (1) | 2022.09.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