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등재테크기타

[암호화폐/알트] 게임코인 믹스마블 시세 와 내용

by 포스트맨. 2021. 11. 23.

믹스마블은 블록체인 기반의 3D 멀티 플레이 게임 플랫폼이다. 개발자들이 게임을 개발 및 출시 후 장기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생태계를 조성하고 이를 통해 유저가 다양하고 높은 퀄리티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목표를 갖고 있다.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이다. 믹스마블은 최근 3분기 주요 실적을 공개했다. 폴리곤 네트워크와 연동했고, 코안미캇캡에서 에어드롭 비율 1위를 달성했고, 바이낸스에서 선정한 지난 9월 월간 스타 코인 목록에 들어갔다.

11/15 30원대에서 급등하여 일주일이 지난 11/23 현재 빗썸에서 원화기준 50원대 초반에 거래가능하다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플레이 방식과 시각적 요소를 가지고 새로운 세계를 구상한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을 매료하고 있다. 오랜 시간 게임 산업은 풍부하고 아름다운 몰입감을 갖춰왔다. 하지만 시간의 흐름에 따라 게임 세계는 더는 발전하고 있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이러한 고민에서 믹스마블은 메타버스를 이용한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고 밝혔다. 과학 기술 발전 속에서 메타버스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변화를 일으킬 가능성이 크다. 다만 가상세계가 발전하려는 방법은 블록체인을 통한 유기적인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다. 믹스마블은 이를 위한 도전을 시작했다.

믹스마블은 블록체인을 이용해 토큰 이코노미와 같은 기술, 방법으로 현실적인 생태계를 구축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 구축한 블록체인 게임 세계가 바로 하이퍼드래곤이다. 하이퍼드래곤은 이더리움을 이용한 버전으로 2018년 3월에 처음 출시됐다.

이후 6개월 만에 총사용자 수와 일간 사용자 수가 이더리움 플랫폼에서 실행된 크립토키티를 넘어 서기도 했다. 하이퍼드래곤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드래곤을 양성한다는 점에 있다. 여기서 유저는 드래곤을 획득해 훈련하거나 거래를 하는 게 가능하다.

이는 기존 대부분 NFT 블록체인 게임과 달리 하이퍼드래곤은 경쟁력있는 게임 플레이와 경제 시스템 사이클을 통합, 한층 더 나아가는 데 있다. 유저는 로켓 경기장을 관리하고 보유한 용들로 마이닝을 하게 한다. 이 수익은 백분율에 따라 컴퓨터 능력을 확인해 배분하게 된다.

이러한 시스템은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의 모범이 됐다. 블록체인 기술로 침체해 있던 가상 세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킨 것이다. 이러한 모범적인 움직임은 향후 믹스마블이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기준점이 되기도 했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https://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8239 

 

믹스마블, 메타버스로 차세대 생태계 구축한다 - 데이터넷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플레이 방식과 시각적 요소를 가지고 새로운 세계를 구상한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을 매료하고 있다. 오랜 시간 게임 산업은 풍부하고 아름다운 몰입감을 갖춰왔다. 하지

www.datane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