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부동산스터디 "삼호어묵"님 글 (7편~12편)

by 포스트맨. 2020. 8. 25.

하나부터 열까지 구구절절 명문이라..

지금까지 쓴 1편부터 16편까지 쭉 한 번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요즘 논란이 되고있는 부동산 대부분의 이슈에 대한 답이 될만합니다.

여기에 합당한 반박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지 의문이네요.

cafe.naver.com/jaegebal/2030352

 

정부가 집값을 '안'잡는 이유 - 7편

안녕하세요 삼호어묵입니다 이 제목 달고 이런저런 글 쓰다 보니 가끔 글하고 제목이 좀 거리가 생길 수 있는데 어차피 시리즈니깐 그러려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제목 달고 ...

cafe.naver.com

cafe.naver.com/jaegebal/2040364

 

정부가 집값을 '안'잡는 이유 - 8편

안녕하세요 삼호어묵입니다 7편으로 찾아뵌지 이틀만에 8편을 쓰고 있어요 연일 나오는 정책이 하도 어이가 없다보니 좀 자주 쓰게 되네요 원래 3편까지 쓰고 말려고 했던건데 여기...

cafe.naver.com

cafe.naver.com/jaegebal/2058743

 

정부가 집값을 '안'잡는 이유 - 9편

안녕하세요 삼호어묵입니다요즘은 참 안녕하세요 라는 말을 하면서도 씁쓸하네요...밤새 안녕이란 말을 되새기듯 아침에 일어나면 이게 실화냐 싶은 기사들이 쏟아지는 나날입니다 최근...

cafe.naver.com

cafe.naver.com/jaegebal/2086015

 

정부가 집값을 '안'잡는 이유 - 10편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동산논객 된' 39세 아줌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문기사에 친문이었다가 돌아섰다고 잘못 보도되는 바람에 양쪽에서 욕을 바가지로 얻어 처묵었...

cafe.naver.com

cafe.naver.com/jaegebal/2100242

 

정부가 집값을 '안' 잡는 이유 - 11편

안녕하세요 삼호어묵입니다. 어제 8.4 대책이 나왔지요저는 진심 까암짝 놀랐습니다제가 이 사람들 솔직하다고 안 숨긴다고 누차 말은 했는데이렇게까지 솔직할 줄은 저도 몰랐어요;...

cafe.naver.com

cafe.naver.com/jaegebal/2116485

 

정부가 집값을 '안' 잡는 이유 - 12편

안녕하세요 삼호어묵입니다 오늘은 글이 좀 민감할수있는데요 만날천날 드립만치고 자빠져있을수는 없는노릇이고요저는 이거 웃자고 쓰는게 아니라고 백번말했습니다 제가 글을 여태 열 몇...

cafe.naver.com

 

댓글